낙태는 분명히 살인입니다

교훈생각|2019.06.29 09:47

낙태가 2021년부터 합법화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.

 

어쩌다 낙태가 합법화되는 이 상황까지 왔을까요. 여성인권을 주장하시는 분들께서는 태아의 인권은 유린해도 된다고 생각하시는 겁니까? 태아가 가장 사회적 약자 중의 약자 아닙니까? 낙태죄 폐지를 찬성하고 요구하시는 분들께서는 낙태죄를 폐지하자 외치기 전에 이 질문들에 대답해보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하나, 왜 아기를 가지셨나요? 

 

둘, 왜 아무런 계획도, 준비도 없이 가지셨나요? 왜 피임은 하지 않았나요?

 

셋, 왜 애초에 낙태를 생각하고 싶은 상황을 만드셨습니까? 그 상황을 만든 것에 대해 본인의 책임이 정말 없습니까? 

 

넷, 혼외 정사(불륜)로 인해 생긴 아기를 지우려고 하시는 것은 아닙니까?  

 

다섯, 왜 여기저기 문란하게 성관계를 하고 다니셨나요? 

 

여섯, 왜 원나잇을 요구하는 사람이 가득할 것을 알고도 클럽 등의 장소를 가셨나요? 

 

일곱, 여러분의 삶이 태아의 생명보다 귀합니까? 그 근거가 무엇입니까?

 

여덜, 부모가 되어서 본인의 자식(태아)을 죽이기로 결정하는 것은 옳은 일입니까?

 

아홉, 태아는 사람 아닙니까? (임신 7주차만 되도 심장소리를 들을 수 있고, 13주차만 되고 성별을 알 수 있는데.) 

 

열, 태아가 도대체 무슨 잘못을 했습니까? 왜 죽어야 합니까? 

 

열하나, 낙태 시술을 집행해야하는 산부인과 의사는 무슨 죄입니까? 이것이 청부살인 아닙니까?

 

열둘, 태어나봤자 불행한 인생을 산다고요? 어떻게 남(태아)의 삶을 그렇게 쉽게 단정지을 수 있습니까? 

 

이 질문들에 떳떳하게, 논리적으로 답하실 수 있다면, 낙태죄 폐지 외치십시오. 

 

 

아래는 1200여명의 낙태시술을 집도했던 의사의 증언 영상입니다. 이 영상을 보면 낙태가 분명히 살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것입니다. 낙태죄 폐지 외치시는 분들 제발 정신차리십시오. 낙태는 살인입니다. 그것도 너무나 끔찍한 살인입니다. 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l0z6YxRs1wI&t=19s

 

'교훈생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 탓 vs 남 탓  (0) 2019.07.15
노력 vs 평등  (0) 2019.07.11
포퓰리즘 정치의 무책임함, 잔혹함  (0) 2019.07.09
낙태는 분명히 살인입니다  (0) 2019.06.29

댓글()